티스토리 뷰
목차
제주도 3박4일 여행의 마지막 숙소는 바다뷰, 성산일출봉 뷰가 예쁜 자쿠지가 있는 감성 숙소 '발리 인 제주'입니다.
조금은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예쁜 감성 숙소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. 특히 커플끼리 가면 더욱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으실 거예요.
마지막 숙소인 만큼 뷰, 가성비, 분위기 등 모든 것을 고려하여 가장 공들여서 골랐습니다. 숙소 이름처럼 마치 발리에 와있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'발리 인 제주'에서 1박 한 후기 시작합니다^^
1. 위치 및 기본 정보
* 발리 인 제주 *
- 주소: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26
- 위치: 종달항 차량 1분, 근처 해변 도보 5분
- 객실: 성산뷰, 오션뷰, 일출뷰, 오름뷰 4가지
- 가격: 평일 2인 기준 오름뷰 12만원, 나머지 15만원
- 체크인 16시 ~ 체크아웃 11시
- 예약: 네이버예약 가능
2. 숙소 외부 풍경 및 안내
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도착한 발리 인 제주 펜션은 입구부터 돌담과 야쟈수로 꾸며져 있어 너무 예뻤습니다.
해가 지기 전에 입구에서 사진 열심히 찍어주고 체크인 했습니다 ㅎㅎ
102호 오션뷰로 예약했고 객실은 일자로 쭉 붙어 있는 형태입니다. 성산뷰, 오션뷰, 일출뷰, 오름뷰로 나누어져 있는데 바로 옆에 객실이 붙어 있어서 뷰가 크게 차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.
예약은 네이버예약만 가능한 것 같아요. 최저가 검색하려고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해도 안 나와서 네이버로 예약했습니다. 평일 2인 기본 15만원에 자쿠지 이용 신청하여 추가로 3만원 지불했습니다.
숙소 입구 바로 정면을 바라보면 성산일출봉, 바다가 같이 눈앞에서 펼쳐져 눈 호강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.
숙소 내부에서 바라본 창 밖 뷰입니다. 바다 쪽을 바라보고 있지는 않아서 생각보다 바다뷰가 아니라서ㅠ 아쉬웠어요.
그래도 앞에 돌과 야자수가 보여서 제주도 특유의 감성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.
날씨가 조금 안 좋아서 잘 안 보이지만 성산일출봉도 나름 잘 보이는 뷰였습니다. 그리고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나 스노클링 하실 예정이시면 근처 종달리해변은 걸어서 5분 거리 하도해수욕장은 차로 5분 거리입니다.
전 다음날 아침 일찍 하도해수욕장에서 간단히 스노클링 했습니다. 물은 맑은데 미역밖에 안 보여서 스노클링 하기 좋은 곳은 아니었습니다. 물이 맑고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랑 간단히 물놀이하기엔 좋을 것 같아요.
발리 인 제주는 카페도 함께 하고 있는데 카페 루프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뷰 감상하기 좋습니다.
3. 숙소 내부 안내 및 숙박 후기
내부는 원룸 형태로 크진 않지만 딱 둘이서 지내지 좋고 뒷 베란다로 나가면 자쿠지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.
신기한 게 정수기가 있어요! 냉장고 안에 물 없다고 당황하지 마세요. 주방엔 정수기, 식기, 와인잔, 인덕션 등 있을 건 다 갖춰져 있습니다. TV, 에어컨,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어요.
자쿠지가 돌담으로 높게 둘러 쌓여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야외에 있다 보니 탕에 먼지나 벌레가 있을 수 있다고 주의사항에 적혀있었는데 다행히 깨끗했어요.
자쿠지는 미리 시간을 말하면 시간 맞춰서 물을 틀어주십니다. 이용 시, 3만원 추가금 지불해야 하고 1시간 동안 온수를 열어주십니다.
전 오후 8시쯤 따뜻하게 자쿠지를 즐겼고 1시간 짧을 줄 알았는데 넉넉했어요. 밤 되니 조명 키고 돌담 바라보면서 하늘 올려다보니 너무 힐링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. 날이 좋았으면 별도 잘 보일 것 같은데 흐려서 아쉬웠어요ㅠ
숙소 바로 앞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먹으려고 고등어회, 딱새우 포장해 왔습니다.
포장은 네이버 평점 9.94에 맛집으로 소문난 '범하다'에서 포장했고 비린내 하나도 없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혹시 포장하실 분들은 '범하다' 추천드립니다.
회도 맛있고 바다 + 성산일출봉 보면서 먹으니까 더욱더 맛있었어요. 와인잔에 한라산 따라 마시면서 제주 여행 마지막 날을 한 껏 즐겼답니다. 전 야외에서 회 먹은 게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어요!
4. 마무리 및 총평
제주 가성비 독채 감성 숙소 '발리 인 제주' 커플끼리 여행 가시면 강추드립니다. 한적한 제주 숙소, 바다뷰 숙소, 자쿠지 숙소, 가성비 숙소 원하신다면 '발리 인 제주' 고려해 보시고 늦지 않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.
이번 여행하면서 만족스러웠던 제주 가성비 숙소 3군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. 여름휴가, 추석, 가을 여행 등 계획하고 계시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예약하여 더 저렴하게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.